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자주묻는질문 - 포장이나 상품 상태에 민감합니다~
작성자 브릭다운 (ip:)
  • 작성일 2013-12-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94
평점 0점

 

 

안녕하세요.

 

브릭다운 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3번!

 

포장이나 상품상태에 민감합니다. 상태좋은 상품으로 포장 잘 해서 보내주세요.

 

(질문은 아니나 많은 분들이 배송 메세지에 남겨 주시거나 전화 주시는 내용이라 자주 묻는 질문으로 작성합니다.)

 

 

 

 

1.제품 박스와 상품의 포장

 

 

브릭다운은 상품의 크기나 가격에 관계없이 모두 에어캡과 박스로 포장합니다.

 

미니피규어 한개의 배송도 에어캡으로 1차 포장후 봉투보다는 안전한 박스로 배송합니다~

 

포장단계에 꼼꼼한 포장은 브릭다운의 기본옵션이지만

 

택배 배송중에 박스의 구김이나 눌림까지는 저희가 모두 관여할수 없어요 ㅜㅂ ㅜ

 

그래서 포장이나 박스상태에 민감하신 분들은 직접 수령하시는 것은 권해 드립니다.

 

 

 

2. 미니피규어의 스크래치나 프린팅이 민감하신 경우

 

 

현재 2~8 시리즈는 국내에는 물량이 없어 전량 해외수입 하므로

 

수입단계에서 보관이나 배송중에 브릭들끼리 긁히거나 찍히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국내에 물량이 있거나 현재 판매중인 제품보다 스크래치가 많은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브릭다운에서 상품 발송 전 단계에서

 

판매가 불가하다 판단되는 상품은 골라내고 있습니다.

 

또한 요즘은 발매직후 구입한 상품들도 프린팅의 미흡함이나 스크래치가 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부분 최대한 골라내어 판매하지만

 

받아보시는 분마다 민감도에 차이가 있어 딱 집어 기준을 알려드리긴 어렵네요 ㅜㅂ ㅜ

 

그래서 미니피규어의 프린팅과 스크래치 상태에 민감하신분들은 방문수령을 권해 드립니다.

 

 

 

 

브릭다운에서는 최대한 불량제품 선별을 하고 있으며 최대한 보관과 포장에 신경을 쓰지만

 

이 부분의 불만으로 인한 반품은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으로 처리 됩니다.

 

상품 상세페이지에도 이와 같은 경우의 처리규정이 표시되어 있으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자세한 안내 남깁니다.

 

 

 

이상 브릭다운 공지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즐겨찾기 공지사항